관리 메뉴

이것저것 재미 블로그

태백 가볼만한곳 태국마사지, 타이마사지샵 추천! O2테라피 본문

범동씌의 일상

태백 가볼만한곳 태국마사지, 타이마사지샵 추천! O2테라피

해범동 2020. 3. 16. 19:03

 

태백 시외버스 터미널 옆 새마을금고 건물 3층 O2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치고 무거운 몸을 달래주는 타이 마사지샵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급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위치를 찍어 놓을게요!

 

http://naver.me/5GbLQsDK


요새 일이 힘들어 어깨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마사지샵을 알아봤는데요

 

아무래도 전 찌질하다보니 마사지샵 같은 곳은 무서워하는데

 

평소 친한 동생이 괜찮다고 추천해준 O2테라피로 가봤습니다ㅎㅎ

 

(O2테라피는 퇴폐 업장이 아닙니다 퇴폐 문의는 절대 사절이라고 하시네요.)

 

로비쪽 사진찍는다는게 못찍었네여ㅠ

 

일단 로비로 들어가시게 되면 복도 쪽으로 방이 하나둘씩 보이고

 

오른쪽에 족욕하는 곳처럼 보이네요

 

업장 분위기도 은은한 불빛과 함께 나오는 음악이 되게 좋다고 느꼈어요ㅎㅎ

 

그리고 카운터를 보면

 

 

 

뽑기가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뽑기는 5등까지 있는데 3~5등은 쿠폰 도장을 찍어주시고

 

2등은 타이 or 아로마 1시간 30분!(생각보다 파격적)

 

1등은 무려 아로마 2시간이라고 합니다

 

이런 이벤트가 있으면 안 해볼 수 없죠!

 

 

에바자너......

 

파이팅은 꽝이라구 하네여 다음 기회에ㅠㅠ

 

로비에서 이렇게 시간을 보내다가 사장님이 방을 안내해주셨어요

 

 

하트 너모귀엽!!

 

방으로 들어와서 롱 가운을 입고 대기하시면 마사지사 분들이 들어와 주셔요

 

사실 사진 더 찍고 싶었는데 1시간 30분 동안 너무 시원해서 잠만 자다가 나왔다는....

 

마지막으로 사장님께서 고객을 픽업을 하시기도 하고 

 

출장도 가능하시다고 하니 귀찮을 때 사용해도 좋은 방법일 거 같아요ㅎㅎ

 

 

 

이렇게 비몽사몽으로 나와서 집 가서 더 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 포스팅한 건 광고처럼 보일 수 있는데 광고 아니에요

 

하꼬블로거에겐 광고 따윈 없기 때문....

 

그런데도 이 마사지샵은 진짜 오셨을때 후회 안 한다고 느꼈기 때문이에요

 

다들 태백산이나 관광 오실 때 많이 걸어 다니셨을 텐데 O2테라피에서 몸 풀고 가셔요!

 

 

#태백 타이마사지 #태백 태국마사지 #태백 갈만한곳 #태백 시외버스터미널 #태백산 #태백역

#태백 #태백 오투리조트 #태백 오투테라피 #태백 O2테라피 #태백 타이마사지 추천 #태백 태국마사지 추천

Comments